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초음파 앨범 정리 / 스크랩북 추천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5. 28.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임신하신 분들은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매번 산부인과 검사받고

받아오는 초음파 사진들을 어떻게

보관을 해야 하나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산모수첩에 붙이고 다닐까 하다가

하루에 몇 장씩 되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크랩북을 하나 구매했어요!

 

스크랩북을 고르는 기준은

글을 쓰는 부분이 없어야 하는 게

제일 첫 번째였고

크기가 너무 크지 않은 것,

마지막으로 접착력이 좋은지를 보았는데요

 

🧡사진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찾다가 제 눈에 들어온 스크랩북이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스크랩북 11,900원

스티커를 추가 6,800원

배송비 3,000원을 포함해서

21,700원을 결제했어요!

 

 

열어보니 겉표지가 완전히 단단하지 않아

종이판으로 구겨지지 않게 고정해놓았더라구요

물론 겉표지가 완전 단단하지 않은 것뿐이지

잘 구겨질 정도로 말랑하진 않아요

 

 

속지는 화이트, 블랙 이렇게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블랙을 선택했어요!

화이트는 시간이 오래되면 색이 변할 거 같다

라는 생각 때문에 블랙으로 선택했고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화이트보다는

블랙을 선택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너무 기대했던 스크랩북이 오자마자

초음파 사진을 붙여놨는데요

접착력이 어마어마해서 비닐을 떼는 것도

어렵다 느껴질 정도였어요

하지만 제가 접착력이 좋은 게 기준이었기 때문에

맘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같이 온 스티커도 붙여주면서

꾸며주었는데요

평소 이런 거 꾸미는데 소질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었지만

누구한테 보여줄게 아니라서 제 맘대로

마음껏 꾸며봤는데 괜찮죠?

 

같이 주문한 스티커도 쓸만한 게 많더라구요

크기가 큰 스티커도 있어서

초음파 사진만 붙여서 허전할 수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어서 스크랩북 주문하시는 분들

스티커 구매도 추천드려요

 

 

사은품으로 작은 탁상달력도 받았는데

너무 귀여워서 거실에 놔두고 사용 중이에요!

 

 

링크는 대표사진에 첨부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