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부천시보건소 임산부의 날 행사 배냇저고리 DIY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10. 22.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최근 부천시보건소에서 문자가 왔더라구요

10월10일 임산부의 날 행사 안내 문자였는데요

세가지 행사중 두가지는 직접 가야하는거라서

직장을 다니다보니 힘들거같아

두번째꺼 신청해보자하고서

안내를 하나하나 읽어봤어요

 

 

네이버 밴드로 들어가서 댓글을 달고

신청을 하면 간단한 방법인데요

문자를 받고 네이버 밴드 들어가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댓글로 신청을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은근슬쩍 저도 댓글 하나 올려놓았는데

신청기간 아니라고 글을 아예 삭제 하셔서

신청기간, 시간을 다시 확인한 후에

부랴부랴 들어가서 댓글을 달았어요

 

선착순 150명에 들어가기위해서

피켓팅을 해야하는구나 싶었는데

의외로 신청가능한 시간에는

댓글이 많이 안올라왔더라구요

아무래도 출근시간이라서 그런게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저는 서둘러서 댓글을 달아서

선착순 150명 안에 들어

배냇저고리 DIY 키트 배송안내

카톡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배송을 받고 수작업으로 한땀한땀 바느질해서

나중에 뱃속에 있는 아토가 입을

배냇저고리를 완성했는데요

 

솔직히 목도 아프고 등도 아프고

힘들더라구요

그런데도 제가 만든 옷을 아이가 입을거다

생각하니까 빨리 완성시켜보고 싶어서

하루만에 완성시켰어요

 

너무 재미있었던 부천시보건소 임산부의 날 행사

배냇저고리 만들기!

배냇저고리 만들기에 재미들리다보니

딸랑이부터 이것저것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