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임산부 압박스타킹 처방 : 베나엔 단계압박 스타킹 종아리형 후기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10. 1.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서서히 임신 후기가 되어가면서
다리가 붓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임산부 압박스타킹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임산부 압박스타킹은 처방받는 게
훨씬 저렴하다고 해서
다니는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구매했어요!


제가 처방받은 임산부 압박스타킹은
베나엔 단계압박 스타킹이었는데요
종류는 세 가지였지만 저는 입고 벗기 편한
종아리형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두 개에 10,600원


이래서 임산부 압박스타킹은 처방받아
구매하는걸 다들 추천하나 봐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는 이 컬러밖에 없었는데요
원래 원하던 컬러라서 맘에 들었어요👍🏻

사이즈는 뭘로 할지 모르고
다리 둘레도 몰라서 줄자가 있을까요? 하고
여쭤보니 줄자 말고 사이즈 표를
갖다 주시는데 키와 몸무게 기준으로 사이즈를
고르는 걸로 나와있더라구요

신뢰가 가지 않는 사이즈 표였지만
저는 선택을 해야 했기에
L를 선택했는데 M을 선택했어도 괜찮았을 거 같아요

아쉬움은 남지만 L를 착용했다고 해서
아예 압박이 안 되는 건 아니라
그걸로 위안 삼고 신고 다니는데
확실히 다리가 덜 부어서 일할 때도 너무 편했어요♥️

임산부라면 압박스타킹이 필요하다면
꼭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처방받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