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부산 전포동 가성비 맛집 추천 : 가야밀면 솔직후기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4. 14.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최근 부산에 지인을 만나서

1박 2일로 놀러 갔다 왔는데요

넓은 부산 안에서도 제가 방문한 곳은

전포동이었어요

제 인생에서 부산 나들이는

아마 두 번째였던 거 같아요

 

 

부산에서 놀다가 밥 먹을 때가 되어서

뭐 먹지 고민하다가

부산에 왔으니 부산에서 유명한

가야밀면을 먹으러 갔어요!😋


부산에 가야밀면이라는 게 유명한 건 알았지만

가야밀면이라는 식당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에서 살고 있는 지인이 추천해준 곳이었는데요

 

 

부산 NC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가야밀면 집에 방문했더니

점심시간도 아닌데 자리가 이미 꽉 차있더라구요

그만큼 부산 사람들이 많이들 먹는

맛집이 인증이 되는 거겠죠?👍

 

 

제가 방문한 부산 전포동 가야밀면

방문해서 놀랬던 점은

바로 가격이었는데요!

5천 원이면 밀면을 먹을 수 있더라고요

진짜 저렴하죠?

 

 

가야밀면 먹으러 갔지만

사이드 안 시키면 허전해서

왕만두, 물만두 고민하다가

왕만두로 주문을 했는데요

 

엄청 큰 왕만두는 아니지만

시키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만두를 하나씩 집어먹고 나니까

주문했던 비빔면이 나왔는데요

제가 워낙에 매운걸 못 먹어서

맵진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다행히 맵진 않고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하나 후회했던 건 천 원 추가해서 곱빼기 먹을걸

하면서 후회했어요

 

 

가야밀면 다 먹고 나올 때 보니

비빔면 맵게 먹고 싶으면

맵게도 가능하고 고기나, 오이, 계란, 무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말씀해주시면

빼주기도 하시나 봐요

저는 이걸 못 보고 들어가서

싫어하는 오이를 다 빼고 먹었네요🥲

 

 

가야밀면 가서 뭘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입구 쪽에 본인의 오늘의 상황에 맞게

메뉴 추천도 되어있으니

그거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다

생각이 들었어요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