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부천맛집 : 경양카츠 부천중동점 메뉴 및 솔직후기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3. 30.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최근 집근처에 있는 돈가스집에서
돈가스정식을 먹고왔는데요
저희가 방문한곳은 경양카츠 부천중동점이에요
경양카츠 부천중동점은 지나갈때마다
매장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한번은 가보고싶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드디어!!설레는 마음 가득안고 방문했어요


매장이 진짜 이쁘게생겼죠?
살짝 보이는 내부도 이쁘게 생겨서
갬성카페 같은 느낌이 드는 돈가스 집이에요


경양카츠 부천중동점 메뉴판이에요
기본 등심카츠, 안심카츠 부터
나베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에서도 경양카츠에서는
파스타와 안심카츠가 같이 나오는 메뉴를
추천메뉴를 해놓았더라구요


사이드 종류도 많았는데
음료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매콤크림파스타 + 안심카츠 14,900원❤️


제가 고른 메뉴는
매콤 크림 파스타와 안심카츠가
같이나오는 메뉴였는데요

매콤 크림 파스타의 후기를 먼저 알려드리자면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뭔가 특유의 고추맛?같은게 있었는데
그 맛이 조화가 안되고 거슬린다 생각이 드는 맛이었어요
사실 튀김류를 제외한 반찬,밥,국수 리필이
된다고 적혀있어서 면의 양이 적길래
한번 더 리필해먹어야지 생각을 했는데
리필해먹어야지 생각은 딱히 들지않았아요🥺

❤️트러플크림파스타 + 안심카츠 13,900원❤️


다음 남편이 고른 메뉴는
트러플크림파스타 와 안심카츠가
같이 있는 메뉴였는데요
그냥 평범한 크림 파스타에 안심카츠가 올라가있는데
소스가 묽더라구요!진한 느낌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이 메뉴도 결국에는 뭔가 아쉬운 느낌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파김치와 샐러드,장국,백김치가 나오는데
저는 백김치를 좋아하지않아서 먹어보지않았지만
매장에서 파스타와 백김치를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길래 남편한테 먹어보라했더니
파스타와 파김치,백김치 먹는게
생각보다 괜찮다더라구요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