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구로 맛집 한옥집 김치찜 NC신구로점 맛있어요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3. 22.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최근 NC백화점 신구로점에
방문해서 밥을 먹고 왔는데요
간단히 밥을 먹고 싶은데 뭘 먹어야 할지
메뉴들이 애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중 제일 눈에 띄는 메뉴가 있어서
그 매장으로 바로 들어갔는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NC백화점 신구로점
6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옥집김치찜 집이었어요
후기를 적으려고 위치를 잠깐 보니
한옥집 김치찜 본점이 서대문에 있는데
많이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한옥집김치찜 NC신구로점 메뉴판이에요
1인 정식도 있고 메인 메뉴도 있는데
메인 메뉴는 단일 메뉴 정식으로 먹을 수 있고
1인 정식은 두 가지 메뉴를 정식으로 먹을 수 있는데
3-4천 원 정도 차이가 나요


그중에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찜 달걀 정식이었는데요
김치찜 , 김치찌개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치즈 계란말이가 같이 나오는 정식이에요


주문을 하고 얼마 안 있었는데
한상 가득 차려주시더라고요
밑반찬 종류도 네 가지가 있는데
다양하게 있어서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좋아할 만한 구로 맛집이겠다 싶었어요💛


김치찜 비주얼 장난 아니죠?
같이 나온 가위로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김치찜이 푸욱 익어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한 손으로 영상 찍느라 제대로 담기지는 않았지만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고기가 작게 작게 분리가 될 정도로
부드럽고 잘 익었는데
이렇게 큰 고기가 두 개나 있어서
김치찜만 시켜 먹어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평소에 김치찜에 계란말이 먹는걸
좋아해서 계란말이를 포기할 수 없어서
정식으로 먹었던 건데 시키길 잘했다 생각 들더라고요
계란말이랑 김치찜이랑 한입에 먹으면 진짜👍🏻
치즈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구로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