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미의 리뷰

부천시청 맛집 백소정 치즈 돈가스, 마제소바 먹고왔어요

by 다미의일상리뷰 2022. 3. 7.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



얼마 전 인스타 스토리를 보다가
아는 동생이 너무 맛있는 음식
영상을 짧게 올렸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바로 DM 보내고 뭐냐고 바로 물어봤어요
답변 오는 건 백소정이라는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마제소바 였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남편 졸라서
바로 달려갔어요

 


기본적으로 올려져 있는
소금, 투명한 건 식초겠죠?
그리고 물이었어요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
단무지와 깍두기 간단했는데
평소 밑반찬을 잘 안 먹어서 괜찮았어요

 

🏷️ 마제소바+돈카츠 12,900원

 


먼저 나온 건 마제소바 였는데
메뉴판에는 밥이 있었는데
왜 없지? 하고 메뉴판을 다시 봤더니
요청하면 가져다 주시는거더라구요
괜히 안 가져다주시는 거에 서운할뻔했어요


인스타에서 봤던 마제소바는
노른자가 이쁘게 올라가 있어서 터뜨리는
재미가 있었던 거 같은데
제 노른자는 이미 터져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열심히 비벼서 한입 먹었는데
이런 소바, 이런 맛 처음 먹어보는데
또 생각날 거 같은 맛이었어요


이름은 소바였는데 신기하게 우동면이었어요
제가 먼저 한입 먹고 남편도 한입 먹어봤는데
맛있는지 저도 손이 계속 갔는데
남편도 계속 한 젓가락씩 먹더라구요😁


마제소바 정식에 같이 나온
돈가스였는데 두께 장난 아니죠?
두꺼운데 부드러워서 완전 제 취향💕

백소정 마제소바 먹으면서
돈가스 반 먹고 밥 추가해서 면을 다 먹은
마제소바 소스에 비벼서 나머지 돈가스랑
같이 먹었는데 마제소바 소스에
밥 비벼먹는 게 별미예요👍

 

🏷️ 치즈모듬카츠 12,900원

 


남편이 주문한 건 치즈모듬카츠
알찬 구성이 맘에 들었어요
마제소바랑은 우동종류만 다르고
다 똑같은데 사이드 중에서는
샐러드, 떡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떡튀김에는 꿀이 발라져 있는 거 같은데
바삭한데 달달한 맛이 입심심할때
먹기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나 돈가스의 두께는 어마어마했어요
오랜만에 돈까스 맛집 찾은 기분!
둘 다 돈가스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집 근처에는 딱히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 없었는데
맛집을 발견했다는 게 더 기분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치즈 들어있는 게 진짜 대박
한입 베어 물면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데
치즈 좋아하는 남편은 맛있다며
한입한입 먹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위치정보🔽